FACTS ABOUT 해외선물 대여계좌 REVEALED

Facts About 해외선물 대여계좌 Revealed

Facts About 해외선물 대여계좌 Revealed

Blog Article



요근래 해외선물거래투자의 인기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불법 대여업체로 이어지는 투자자 피해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해외선물 대여계좌는 해외에서 주식, 채권, 원자재 등의 금융상품을 거래하기 위해 사용되는 계좌입니다. 일반적으로 외국인이나 외국법인이 국내에서 금융상품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해외선물 대여계좌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점점 투자금은 줄어들것입니다. 왜 그러냐 ? 일부로 손실이 나게끔 만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날이 가면 갈수록 피해자분들이 줄어드는것도 아니고 사기거래소가 줄어드는것도 아니네요.

선물옵션대여계좌를 운영하는 업체 중에서 이벤트 혜택만을 너무 과도하게 홍보하고 선물옵션대여계좌로서 충실하게 해야 하는 빠른 입출금 등을 지원하지 않는다면 문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주식은 상승시에 수익이 나지만 해외선물은 하락시에도 투자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양방향으로 투자가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장기전망이 확실치 않을 때도 보다 해외선물 대여업체 유리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선물옵션대여계좌인데 지속해서 렉이 걸리거나 시스템 오류로 인해서 거래가 원활하지 않다면 이는 단순히 심리적인 불편할 뿐만 아니라 실제 경제적 손실을 야기할 수 있는 부분이므로 주안점을 두고 보셔야 합니다. 

해외선물투자를 시작하기 위해선 해외선물거래소를 연결해주는 대여업체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러나, 국내 증권사의 경우 높은 증거금 및 별도의 교육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진입 장벽이 높습니다.

많이 보셨을겁니다. 그러다가 자신들은 해외선물도 병행하고 있다며, 리딩을 하는곳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해외선물 해외선물 대여업체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따라서, 모의 투자를 통해 해외선물 거래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해서 감을 잡으시고, 충분히 연습해 보는 것도 하나의 공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계좌로 이체 입금할 수 있어요. 바로가기 즉시/예약 이체

말그대로 불법인거죠. 또한, 해외서물 관련 사기피해 사례는 모두 불법 대여업체를 이용하다 발생하는 사례로 정식 거래소, 즉 정식 증권사를 이용해야 합니다.

또한 증거금이 해당국의 통화로 계산되기 때문에 증거금 납입을 위한 외화의 환전이 필요합니다.

Report this page